[공식]이천수♥심하은 ‘브래드PT&GYM캐리’ 출연

‘티키타카 케미 장인’ 이천수와 심하은 부부가 예능 ‘브래드PT & GYM캐리’에 고정 패널로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29일 D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천수와 심하은은 오는 10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첫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새 예능 ‘브래드PT & GYM캐리’에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고 있는 주인공들의 일상 루틴을 파악한 후 개인 맞춤형 PT(운동, 음식 등)로 삶 속 행복과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프로그램이다.

이천수와 심하은은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건강한 가족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공개한다. 특히 심하은이 결혼 전 모델로 활동하면서 드러냈던 눈부신 몸매를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천수는 심하은을 도와주는 조력자로서 사랑꾼의 면모를 다시 보여줄 전망이다.

두 사람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부부 더비 시합을 치르면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브래드PT & GYM캐리’에서도 티격태격하는 장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심하은은 소속사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델 시절의 내 사진을 볼 때 나조차도 낯설 때가 많다”며 “일반적인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한 에너지와 아름다운 엄마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수와 심하은 부부의 특별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래드PT & GYM캐리’는 오는 10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MBC에브리원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병길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장승조♥린아, 둘째 임신 “내년 1월 출산 예정”

  • [스경연예연구소] “‘99즈’가 거기서 왜 나와?” 방송가는 스핀오프로 무한 확장

  • 한혜진 “이별=거미줄, 고통을 느껴야 떨쳐져” (연참3)

  • 육준서, ‘전참시’ 출연…예술적 일상 기대 up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