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해명 방송 예고 “남친 전 연인에 사과…신지민에겐 사과할 것 없어”

  • 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의 양다리 의혹에 대해 "전 연인에게 사과하겠다"면서 각종 논란에 대한 해명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권민아는 4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지금 나오고 있는 온갖 이야기들 그리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 조만간 모든 걸 다시 처음부터 이야기 하겠다"며 "여러 가지 사건 중에 제 잘못이 있는 점은 진심으로 인정하고 고개숙여서 이야기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그룹 활동 당시 자신을 괴롭힌 가해자로 지목한 신지민을 언급하며 "신지민에게는 사과할 것이 없다. 저 또한 사과 제대로 못 받았다"고 말했다.

"인스타 라이브로 조만간 다 정리해서 두서없이 이야기 한다는 말 안 듣게 좀 최대한 노력해서 말하겠다"며 해명 방송을 예고한 권민아는 "제 말 중에 허위사실이 있다면 모두 고소하시길 바란다"고 자신의 주장을 의심하는 반응에 불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권민아는 최근 공개한 남자친구의 양다리 의혹과 관련해 "제가 잘못한 부분들 인정도 할 것이고, 전 여자친구 분께도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싶다"면서 "일단 조금만 양해를 구하고 기다려달라고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활동 당시 같은 그룹 멤버였던 신지민으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해 그룹을 탈퇴했다고 주장했다.

신지민은 SNS에 "소설"이란 짧은 글을 올려 의혹을 부인했지만 이후 권민아와 SNS를 통해 주고받은 거듭된 반박과 사과 끝에 결국 AOA를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