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8경기 연속 선발!’ 페네르바체, UEL 선발 라인업 공개

페네르바체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페네르바체는 1일 오전 1시 45분(한국시간)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한 쉬크뤼 사라졸루 스타디움에서 ‘2021-2022 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 리그 D조 조별 리그 2차전’ 일정을 소화한다.

페네르바체는 3-4-3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티미트리스 펠카스-에네르 발렌시아- 디에고 로시, 페르디 카디오글루-루이즈 구스타보-메르트 하칸 얀다쉬-브라이트 오사위 사무엘, 필립 노박-아틸라 설러이-김민재, 알타이 바인디르가 출전한다.

페네르바체는 올림피아코스를 비롯해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독일), 로얄 앤트워프(벨기에)와 함께 D조에 속해있다. 지난 1차전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선제골에 성공했지만 전반전 막판 동점골을 허용하며 무승부를 거둔 페네르바체는 현재 조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김민재는 비토르 페레이라(58) 감독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안탈리아스포르와 리그 2라운드에서 리그 데뷔전을 가진 김민재는 이적 후 매 경기 선발로 나서며 7경기 604분을 소화하고 있다. 또, 지난 1차전에서는 독일의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유럽 대항전 데뷔전을 가지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줬다.

이번 경기 선발 출전하는 김민재는 그리스 명문팀 올림피아코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올림피아코스는 유럽 대항전에 매 시즌 출전해 강한 면모를 보여주는 팀이며 지난 1차전에서는 앤트워프를 2-1로 누르고 조 1위에 올라있다. 또, 후방에는 베르더 브레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아스널에서 활약한 베테랑 센터백 소크라티스 파파스타토폴로스(33)가 버티고 있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최근 김민재의 경기력을 고려하면 막지 못할 수준은 아니다.

현지에서도 김민재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경기 또한 김민재가 절정의 기량으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단독] 방탄소년단 여권 전시 조기 종료…“출국 절차 예상”

  • ‘쿠만 경질 초읽기’ 바르셀로나 긴급 이사회

  • ‘미쳤다! 케인 28분 만에 해트트릭!’ 토트넘, 무라전 5-1 완승

  • ‘역전승’ 브루노, “항상 승리할 수 있다고 느낀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