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김윤지, 15년 사랑 3개월 만나 결혼…시부모 이상해-김영임과 사촌동생 카라 강지영 (2)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윤지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23일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서장훈, 김구라, 김숙 진행으로 스페셜MC 김윤지가 출연해서 남편과의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방송캡처

김윤지의 시아버지는 코미디언 이상해이고 시어머니가 김영임인데 김윤지는 “15년 전 초등학교 때 처음 만났을 때는 오빠가 고등학생이었다. 그때는 놀아주지도 않고 큰 오빠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김윤지는 “제가 미국에서 생활하는데 오빠가 유학을 하고 19살에 다시 만났는데 너무 멋있어 보였다. 저희가 다시 만났을 때, 미국 집에 오빠가 놀러왔는데 기억이 안나는데 제가 2층에 올라가서 화장을 하고 내려왔다더라. 편하게 만나자라고 고백했다”라고 과거를 밝혔다.

김윤지는 “우리는 3개월 만나고 결혼한다라고 말했고 시부모님이 놀라더라”고 말했다. 김윤지는 집들이를 하면 가장 먼저 초대하고 싶은 사람은 배우 윤승아, 김무열 부부라고 하면서 윤승아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 김윤지는 사촌동생이 카라 강지영이라고 밝히자 김구라는 "강지영과 얼굴이 좀 닮은 것 같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배수정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