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박은지, 스페셜 MC…미국 교포 연애한지 6개월 만에 결혼 ‘임신 8개월차 등장’ (2)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스페셜 MC로 박은지가 임신 8개월 차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27일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서장훈, 김구라, 김숙 진행으로 스페셜 MC 박은지가 출연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방송캡처

박은지는 남편과 연애한지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을 했는데 저는 친한 친구의 나자친구가 저를 보더니 자기 친척하고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더라. 미국 교포인데 지금 일본 충인데 나중에 잠깐 나올 수 있을 것 같다는 말을 듣고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은지는 “기대를 안했는데 이상형에 가까웠는데 남푠 외모가 옛날 솔리드 오빠? 요즘에는 로꼬 같은 느낌이다. 소개팅 후 이틀 만에 미국에 간다고 해서 장거리 연애를 했다”라고 밝혔다. 박은지는 “장거리 연애 때문에 애틋해지면 후다닥 결혼을 진행했는데 남편이 마음에 드는 것은 츤데레 같은게 할 말만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하면서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또 박은지는 "임신 8개월 차로 아이가 생겼을 때를 회상하며 “친구가 태몽을 꾸게 됐는데 고추밭에 내가 앉아 있는 꿈을 꿔서 남자아이가 태어날 줄 알았다. 그런데 딸이 태어났다"라고 밝혔고 박은지가 "미국 고추"라고 하자 이지혜는 "할라피뇨 아니냐?"라고 물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배수정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