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 양세찬에게 넌 나를 진심으로 사랑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윤은혜 언급하고 하하는 송지효에게 김종국과 사귄 적 있다 공격 (2)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죽음을 맞게된 김소히 작가의 모교로 이동하던 중에 버스 안에서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29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가 인형 전시회 도중 쓰러진 ‘김소희 작가의 죽음’레이스를 하게 됐다.


sbs‘런닝맨’방송캡처

김소희 작가의 모교로 이동하던 멤버들은 버스 안에서 상대방의 약점을 공격하고 따라 말하게 하는 미션을 하게 됐는데 먼저 지석진이 양세찬에게 "너는 전소민을 생각하고 있어"라고 했고 양세찬은 인정을 했다. 이어 양세찬은 지석진에게 "나는 가족을 싫어하고 있어"라고 하며 지석진을 당황하게 했다.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너는 지금도 윤은혜를 생각하고 있어"라고 했고 김종국은 인형으로 유재석을 때리며 화를 냈다.

전소민은 양세찬에게 "넌 전소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어"라고 하자 양세찬은 인정하고 이어 지석진에게 똑 같은 질문을 하면서 지석진은 웃으면서 "난 전소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어"라고 답했다.

또 하하는 송지효에게 "넌 김종국과 사귄적이 있어"라고 공격하자 송지효는 인정을 하고 하하에게 "너는 아직도 나를 생각하고 있어"라고 하며 하하를 진심으로 당황하게 하며 응징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배수정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