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2’ 은가은 발가락이 왜? (아이돌리그)

세간의 화제를 모은 ‘미스트롯 2’ TOP 7 중 일명 ‘은지영지(은가은, 양지은, 김의영, 홍지윤)’가 아이돌‘s 워너비 맛집 ‘아이돌리그’를 전격 방문한다. 트롯계의 아이돌을 꿈꾸며 ‘아이돌리그’를 찾은 은지영지 멤버들은 웃음을 유발하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노래, 춤, 비주얼까지 끼로 똘똘 뭉친 ‘미스트롯 2’ 은지영지의 활약상은 3일(토) 저녁 8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되는 ‘아이돌리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찐 아이돌’만이 출연하는 ‘아이돌리그’에서 ‘은지영지’ 멤버들은 구수함이 넘치는 트롯 메들리로 ‘트롯계의 아이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아이돌 프로그램의 전매특허인 흰벽 스튜디오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은지영지 멤버들은 남다른 적응력으로 ‘원탑인기’까지 노린다고. 트롯계를 넘어 아이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은지영지는 ‘아이돌리그’ 먹방을 향한 미션들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스피드 토크’에 도전한 은지영지가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인다. 첫 주자로 나선 ‘미스트롯 2‘ 우승자 양지은은 “12시간 스케줄 동안 연락 없는 남편과 아이들을 참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2시간 이내로 연락을 확인하는 편”이라며 워킹맘의 고충을 토로하면서 사랑꾼 면모도 과시했다. 이러한 양지은의 고백에 홍지윤은 “(양지은 부부는) 꿀이 떨어져요”라며 귀여운 폭로전까지 펼쳐 지켜보던 MC 산다라박의 부러움을 샀다고.

비주얼과 실력을 다 갖춘 은가은은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엉뚱함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돌의 특유 “파란색 렌즈를 착용했다“고 고백한 은가은은 청원피스와 검은색 롱부츠를 소화해 걸그룹 못지않은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트롯계 아이돌’ 왕좌의 자리를 넘보는 은가은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나만의 TMI‘를 고백해 녹화장 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고. 롱부츠를 벗어던지며 공개한 발가락이 MC 서은광의 물개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은가은은 김의영을 ’아픈 손가락‘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오는 3일(토) 저녁 8시 ‘아이돌리그’를 통해 그 이유가 공개된다. 스타티비(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ta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병길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그랜파’이순재X박근형X백일섭X임하룡 10일 골프 원정 떠난다

  • ‘강철부대’ 육준서, 아이돌급 인기…방 한 가득 선물

  • ‘금쪽’ 신애라, “큰 딸 야경증 앓았다…소리 지르고 기억 못해”

  • [스경X현장]“순수 악” ‘악마판사’ 지성, ♥이보영 흥행 배턴 잇는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