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군, 이상민과 함께 서울 방문한 이모들 맞이

가수 박군(박준우)의 이모들이 서울에 방문했다.

4일 SBS '미운우리새끼'는 공식 채널에 '이상민, 박군 이모님들 사로잡는 요리 솜씨'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박군은 이상민과 함께 서울에 온 이모들을 맞이했다. 이모들은 "준우야"라며 오랜만에 보는 박군을 환영했다.

박군의 이모는 "어릴 때 소풍 갈 때 전날 그 설레임이더라"라며 서울에 온 소감을 전했다. 이상민은 "건너편에 동그랗게 올라온 게 국회의사당입니다"라며 관광 가이드를 자처했다.

같은 영상에서 이상민은 "식사는 하셨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박군의 이모는 "멀미약만 먹었는데"라고 답했다. 이상민은 식사를 하지 못한 이모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이상민의 집을 간 이모들은 상패를 보면서 감탄했다. 한 이모는 "부럽다 우리 박군도 이런 상 받았으면 좋겠다"라며 부러움을 나타냈다. 다른 이모는 "이상민 씨 칼 써는 거 멋있다"라고 칭찬했다.

이후 이상민은 푸아그라, 캐비어, 트러플을 얹은 스테이크를 박군의 이모들에게 대접했다. 스테이크를 먹은 그들은 "맛있어요"라며 이상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트로트 가수 박군의 소속사는 토탈셋이다. 지난 2019년 싱글 '한잔해'로 데뷔한 그는 '강철부대', '미운우리새끼' 등에 출연했다.

'미운우리새끼'는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상현호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