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서남용, 류승범 닮은 꼴 변신?

개그맨 서남용의 특별한 외출이 소개된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지난 주 탄식을 불러일으키는 옥탑방 하우스에 이어 이번 주에는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초집중 시킨 서남용의 특별한 외출 준비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잠에서 깬 서남용은 시작부터 공포영화를 떠오르게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집 청소는 안 하지만 자기관리는 철저히 하는 ‘뜻밖의 면모’를 드러내 母벤져스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자신의 긴 머리를 감던 중, 상식초월의 머리감기 스킬을 선보여 서장훈의 폭풍 한숨을 유발했다고.

그러나 놀라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구호물품을 들고 찾아온 ‘개버지’ 김준호가 남용의 집에서 거미줄과 ‘비둘기 털’ 을 찾아내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든 것. 뿐만 아니라, 일 없는 서남용에게 일자리를 구해주겠다며 나선 준호는 “네가 잘만 꾸미면 류승범이 될 수 있다”며 남용에게 스타일을 바꿔보자고 제안했다. 이렇게 류승범 스타일로 확 바뀐 남용의 모습이 녹화장에 신선한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옥탑방 류승범’으로 변신한 남용과 준호가 일자리를 얻기 위해 뜻밖의 인물과 접선해 스튜디오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보는 이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마성의 남자, 서남용의 기묘한 일상은 2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팝페라 가수 이사벨, 오늘(26일) 결혼

  • 예천양조 “영탁母, 공장에 무리한 요구”

  • [채널예약] ‘뭉찬2’ 안정환, 돌연 폭탄선언 왜?

  • ‘집사부일체’ 속 이재명 어땠길래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