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스챤’ 임혁필, 반전 근황 (프리한 닥터M)

내일(27일, 월) 방영되는 ‘프리한 닥터M’의 ‘프리한 스타’ 코너에는 ‘개그콘서트’에서 영국 귀족 세바스찬 캐릭터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개그맨 임혁필이 전격 출연해 놀라운 근황을 전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하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을 제시하는 특급 정보쇼 ‘프리한 닥터M(연출: 신상호, 최영락)’의 ‘프리한 스타’는 화려했던 연예계를 떠나 프리한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의 프리한 일상을 공개하는 코너.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임혁필은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하며 대한민국 공개 코미디 시대를 열었던 원조 뼈그맨 중의 한 명이다. 하지만 원래부터 개그맨이 꿈은 아니었다고. 임혁필은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하고 소질이 있어서 대학도 서양화를 전공으로 진학했다. “자기만의 세계가 있었고 많이 웃기는 스타일이라 신입생 환영회 등에서 사회를 도맡아 했다”는 임혁필은 개그에 기질이 있다고 생각해 개그맨 시험을 봤는데 한 번에 합격했고, 자신이 개그 천재가 아닐까 하는 너스레를 떨며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실제로 임혁필은 개그맨 동기인 박준형, 박성호, 이승환 등과 함께 ‘개그콘서트’ 전성기를 만든 주역이기도 하다.

임혁필은 시청률 37%까지 기록한 최고 인기 프로그램 중의 하나였던 ‘개그콘서트’ 출연 당시에 촬영한 광고 CF로 한 달 수입 5,000만 원을 달성한 전성기 시절, 전국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영국의 권위 있는 귀족, 순수한 혈통, 루이 윌리암스 세바스챤 주니어 3세’ 캐릭터 탄생 비화 등 유쾌한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현재 11년 차 샌드 아티스트로 변신해 제9회 부산코미디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모습, 가요계를 뒤집어 놓은 개그맨 후배인 매드 몬스터와 해병대에서부터 이어진 특별한 인연, 아내와 딸과의 행복하고 단란한 시간, 현재 유튜브 콘텐츠를 함께 제작하고 있는 코미디언 권진영과의 친분 등 180도 달라진 근황도 공개되었다. 여기에 MC오상진, 김소영과 홍현희, 최정아 기자를 위해, 묘하게 특징을 콕 집어낸 완성도 높은 캐리커처 선물을 준비해 다시 한번 MC들의 웃음 버튼을 해제시켰다.

샌드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완전히 다른 길을 걷고 있지만 개그 열정이 넘쳐흘러 여전히 어디서나 유쾌한 기운을 선사하는 개그맨 임혁필의 프리한 일상은 오는 9월 27일(월) 오전 9시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되는 ‘프리한 닥터M’에서 만날 수 있다.

‘프리한 닥터’는 중년 세대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토리 채널 ‘tvN STORY’에서 매주 월/화/수요일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골프왕’ 김국진, 김범룡→민해경 앞 재롱잔치

  • [종합]‘오징어 게임’ 잡음도 만만치 않다

  • 월요일에도 출근, 병마도 이겨냈던 민병헌…결국 그라운드와 작별

  • ‘신사와 아가씨’ 오현경, 눈을 사로잡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