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젠다야, 친구→연인으로?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와 젠다야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미국 매체 페이지 식스는 2일(현지시각) 톰 홀랜드와 젠다야가 데이트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젠다야의 어머니 집 근처에서 가족들과 함께했다. 톰 홀랜드와 젠다야는 노 메이크업 상태로 편한 복장을 착용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입을 맞추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양 측 대변인은 열애에 대한 코멘트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톰 홀랜드와 젠다야는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됐다. 젠다야는 2017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내가 좋아하는 열애설은 여행을 우리가 여행을 함께 떠났다는 거야. 나는 지난 몇년 동안 여행을 가본 적이 없어. 톰 너는?”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톰 홀랜드 또한 “프로모션 투어 포함이야?”라며 웃어넘겼다.

또한 톰 홀랜드는 2019년 올리비아 볼턴과 열애했지만 지난해 4월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젠다야 역시 2019년 제이콥 엘로디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했다.

한편 톰 홀랜드와 젠다야는 오는 12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1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1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젠다야, 친구→연인으로?

  •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오늘 개막…주제는 '달콤 삽싸름한'

  • [공식]서울극장, 40년 만에 추억 속으로

  • 임백천, 코로나19 확진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