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임신 고백 “7개월차…감사하고 감격스러워”(전문)

개그우먼 신보라가 엄마가 된다.

신보라는 3일 자신의 SNS에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 삼아 전해드려 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라며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한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나게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 싶은 거니”라고 전했다.

더불어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고요”라고 알렸다.

또한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 싶었어요.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라고 덧붙였다.

▶이하 신보라가 인스타그램글 전문.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 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 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 삼아 전해드려 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한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나게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 싶은 거니..?

그래서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고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 싶었어요.ᅲᅲ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 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

그리고 한국에 있는 동안 만큼은 좀 더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해 봅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