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이유미, 팔로워 3일 만 5배 급증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급증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징어 게임 출연한 배우 이유미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배우 이유미의 ‘오징어 게임’ 출연 전 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비교돼 있다. 게시글에 따르면 ‘오징어게임’ 공개 직후인 지난 18일 이유미의 팔로어수는 4만 명 대다. 그러나 추석 연휴 기간 드라마가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뒤 지난 21일 그의 팔로워 수는 25만명까지 급증했다. 3일만에 무려 5배가 오른 것이다.

이유니는 1994년생으로 지난 2009년 데뷔했다. 영화 ‘박화영’ ‘어른들은 몰라요’ 등에 출연했다. 지난달 18일 개봉한 황정민 주연의 영화 ‘인질’에 무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내용이 담긴 내용이다. 배우 이정재, 박해수 등이 출연한다.

22일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지난 21일 넷플릭스 ‘오늘 미국의 톱 10 콘텐츠’ 1위를 차지했다.‘오징어 게임’은 지난 17일 공개 이후 ‘오늘 한국의 톱 10 콘텐츠’에서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플릭스 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21일 전세계 넷플릭스 시리즈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강주일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김진, 추석장사씨름대회 백두장사 등극

  • ‘리더의 하루’ 김새롬, 지석진 패션에 기겁 “메뚜기에요?”

  • 심은진 “전승빈에 프러포즈 내가 먼저” (대한외국인)

  • 남다른 다리길이…‘추성훈♥’ 야노시호, 딸 추사랑 근황 공개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