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이번 시즌 우승하겠다”…맨유, 새 유니폼 공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공식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맨유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유니폼은 맨유의 독특한 DNA가 스며들어 있다. 그것은 힘, 회복력, 열정 그리고 자신감이다. 이 모든 것들이 합쳐져 있다. 이것이 맨유다”라고 전했다.

맨유는 해당 유니폼의 디자인에 대해 “1960년 대 홈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았다. 조지 베스트, 바비 찰튼 경, 데니스 로와 같은 전설적인 선수들의 활약으로 우리 팬들이 환호성을 질렀을 때이다. 당시 유니폼은 우리를 최고의 순간으로 이끌었다. 이제는 새로운 세대가 발자취를 남길 때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맨유는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지만 아쉬운 시즌이었다. 모든 예상과 달리 리그 1위 자리를 기록하기도 했지만 지역 라이벌이자 최대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가 1위 탈환 후 격차를 크게 벌리며 우승을 확정 지었다.

또,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 리그’에서 레알 소시에다드, AC밀란, 그라나다, AS로마 등 쟁쟁한 팀들을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비야레알에게 패배하며 트로피를 놓치기도 했다.

때문에 이번 시즌 맨유는 새로운 세대와 함께 패권을 노리는 시기가 왔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했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공식]배구 선수출신 김요한, 코로나19 확진 ‘방송가 확산 비상’

  • [공식]‘성평등’ 바르셀로나, 원정 유니폼 공개

  • “이재성, 인격·실력 모두 최고…마인츠서도 성공할 것” 킬 이사 극찬

  • ‘연봉 반토막’ 메시, 그래도 호날두 제치고 세계 1위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