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코로나19 백신 루머 팩트 체크! 접종 리얼 후기 공개 (찐경규)

‘찐경규’에서 이경규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의 48시간을 담은 100% 리얼 후기를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수)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찐경규’에서는 이경규의 좌충우돌 백신 접종 체험기를 전격 공개한다. 아이템 기획 단계부터 직접 솔직한 백신 접종 후기를 보여주겠다며 백신맨을 자처한 이경규는 “내가 직접 맞고 얼마만큼 아픈지 공개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히며 또 한번의 레전드 에피소드를 예고한다.

집단 면역에 필수적인 백신 접종 경험을 공개하겠다고 나선 이경규는 48시간 동안의 관찰기를 통해 혈당, 혈압, 체온 등을 직접 체크하며 신체 변화를 시청자들에게 알리는 것은 물론, 백신에 대한 온갖 낭설과 루머들도 파헤치며 사실인지 팩트 체크에 돌입한다. “삼겹살 먹고 백신을 맞으면 안 아프다는 얘기가 있다”는 모르모트PD의 말에 과학적이지 못하다며 비판하다가도, 막상 접종을 앞두고는 “삼겹살보다는 오겹살이 두 겹 더 많으니 효과적일 것”이라며 열정 먹방을 펼치는 것.

식사 후 병원을 찾은 이경규는 의사를 만나 삼겹살이 효과가 있는지 묻더니, 의학적으로 근거가 없다는 말에 “PD가 계속 그런 얘기를 하길래 야단쳤다”며 시치미를 뚝 떼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백신 접종 후 셀프 건강 검진에 나선 이경규는 평소보다 감소한 당 수치에 깜짝 놀라더니 모르모트PD가 백신이 당뇨 환자에 보호 효과가 있다는 기사를 찾아내자 “거짓말 하지 마”라며 의심부터 하는 등 티격태격 톰과 제리 케미를 펼치기도. 이외에도 이경규는 “근래 가장 건강한 상태야”라며 골프 연습에 나섰다가, 연속으로 퍼팅에 실패하자 “이거 다 백신 때문이다”라고 종잡을 수 없는 180도 태세 전환으로 재미를 유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예능 대부의 백신 접종 소식에 후배 개그맨들이 보내온 가지각색 반응도 관심을 모은다. 특히 규라인 윤형빈은 마치 병문안을 하듯 이경규를 직접 찾아와 자신이 겪었던 백신 접종 후기까지 가감없이 전한다. 윤형빈과 정경미가 백신 접종 후 극과 극의 반응을 일으켰다는 이야기에 이경규 역시 깜짝 놀라기도. 또한 이수근과 통화를 나누던 이경규는 “이덕화 선배님 반응 보고 (백신) 맞으신다면서요”라는 폭로에 당황을 감추지 못하며, 용감하게 백신맨을 자처했던 모습과의 괴리로 웃음 폭탄을 일으킨다.

이경규가 자발적으로 백신 접종 후기 공개에 나선 의외의(?) 이유도 웃음샘을 자극한다. “11월 말까지 일상으로 돌아가야 해”라며 이번 에피소드의 기획 의도를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낸 이경규는 이내 “12월에 예림이 결혼하잖아”라고 말하며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현실적(?)인 이유를 밝혀, 모르모트 PD는 물론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경규는 촬영이 끝난 이후까지 모르모트 PD와 영상통화를 이어가며 솔직한 접종 후기를 전할 계획이다. 체온, 몸살 기운, 근육통과 전반적인 컨디션 등 백신 접종 후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증상에 대해 진솔하게 터놓고 이야기하는 것. 이 과정에서 모르모트PD의 아들이 깜짝 등장, 이경규와 귀염뽀짝 랜선 팬미팅에 나서기도. 백신맨으로 변신한 이경규의 백신 접종 후 48시간 찐후기의 결말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예능 대부’ 이경규의 파란만장 디지털 예능 도전기를 담은 ‘찐경규’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카카오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