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 의문의 여성 무릎에…’추자현 남편’ 우효광 영상 확산 “확인중”


추자현 남편 우효광이 불편한 의혹에 휩싸였다.

15일 중국의 한 연예 매체는 늦은 시각 동료들과 이동하는 듯한 우효광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제는 차량에 탑승하는 과정에서 우효광이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히는 행동도 포착된 것. 여성은 아무렇지 않은 듯 휴대폰만 쳐다보고 있다.

매체는 "(영상이 촬영 될) 당시 우효광은 늦은 밤 술집에서 나와 여성과 함께 차를 타고 떠났다. 여성은 우효광의 허벅지 위에 앉았다"고 상황을 상세히 보도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중국판트위터인 웨이보를 통해 일파만파 퍼졌다. 또한 각종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네티즌들의 비난 선상에 올랐다. 국내 네티즌들은 물론, 중국 네티즌들 역시 한 마음으로 우효광을 질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일간스포츠에 "영상을 확인했으며 현재 우효광의 중국 매니지먼트를 통해 확인 중이다. 우효광은 작품 촬영을 위해 중국에 체류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효광은 아내 추자현과 함께 SBS '동상이몽'에 출연하며 국제 사랑꾼 이미지를 얻었다. 추자현에 대한 진정성 넘치는 애정을 표해 인기를 끌었던 만큼, 영상 속 우효광의 모습에 대한 충격이 더 한 것도 사실이다.

다만 일각에서는 '우효광과 여성 외 다른 지인들도 보이고, 이동 시간이 촉박해 빠르게 차량에 올라 타려는 찰나가 찍힌 것 같기도 하다'는 의견도 전하고 있어 그 내막에 관심이 더욱 쏠린다.

한편,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2015년 공개 연애를 시작, 2017년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듬해인 2018년에는 어렵게 득남에 성공해 축하를 받기도 했다.

조연경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