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은 어마어마한 연습에서 나와요?” 일본에서 화제가 된 JYP 어록 모음

여러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흥망성쇠의 길을 걷고 있다. 그중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지키는 회사가 있다면 JYP 엔터테인먼트 같다. JYP는 연예인들이 물의를 일으키지 않는 걸로도 굉장히 유명하다. 그 뒤에는 철저하게 자신과 회사 소속 아티스트를 관리하는 박진영이 있다. 자기 관리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박진영. 그는 회사 운영와 연예인들을 대하는 태도부터 남다르다. 인성을 가장 우선시하고 연예인이 갖춰야 할 건강한 마인드를 알린다. 그런 박진영이 일본 방송에서도 활약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 연습생들에게 조언한 내용이 어록이 되어 또다시 그의 건강한 마인드가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박진영은 일본 연습생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었다. 그저 지나가듯 말하는 게 아니라, 한 사람 한 사람 객관적인 피드백을 주어 그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 아티스트에서 프로듀서 그리고 회사의 대표가 되기까지 그의 행적을 추적해보면 어떻게 저런 마인드를 가질 수 있었는지 알 것만 같다. 그는 발성 연습인 스케일 트레이닝을 30년 째 하루도 빠지지 않고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귀찮고 지루한 일을 매일 해야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그는 한 방송에서 60세까지 춤과 노래를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적이 있다. 그래서 노래와 춤 연습은 물론 자기 몸 관리를 위한 건강 관리까지 빼놓지 않는다.
자신의 꿈에 대한 책임을 지는 방법은 결국은 매일 매일 지속되는 노력밖에 없다.

박진영은 본인이 하지 않는 일을 결코 남에게 시키지 않는다. 그래서 그의 조언들이 모두 진정성 있고 진심이 묻어난다. 박진영처럼 꾸준히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한다.

여러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흥망성쇠의 길을 걷고 있다. 그중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지키는 회사가 있다면 JYP 엔터테인먼트 같다. JYP는 연예인들이 물의를 일으키지 않는 걸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