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미스터트롯’ 부산 콘서트 결국 취소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6 전국투어 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부산 공연이 결국 취소됐다.

비더블유이엔티 측은 21일 공지를 통해 “오는 30일~8월 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부산 공연은 전국적으로 8월 1일까지 임시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실내외 공연은 모두 금지된다는 중대본의 발표 및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세로 부득이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을 예매하고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21일 오전 비수도권 공연 개최 제한 조정 방안을 공식 발표했다. 방안에 따르면 22일 0시부터 8월 1일까지 비수도권에서도 등록 공연장에서만 방역수칙 준수 하에 콘서트를 열 수 있다. 여기서 ‘등록 공연장’은 공연을 목적으로 설립·허가된 시설로 이를 제외한 체육관, 공원, 컨벤션센터 등 다른 목적의 시설을 임시 활용하는 모든 공연은 금지된다. 개최를 강행할 경우 감염병예방법에 따른 행정명령 위반으로 처벌이 부과될 전망이다.

한편 23일부터 25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나훈아 단독 공연 ‘AGAIN 테스형 콘서트’ 역시 취소됐다.

<비더블유이엔티 공지사항 전문>

안녕하세요. 비더블유이엔티입니다.

먼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부산’ 공연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7월 30일(금) ~ 8월 1일(일)까지 벡스코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부산’ 공연은 수도권 및 비수도권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8월 1일까지 임시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실내외 공연은 모두 금지된다는 중대본의 발표 및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세로 공연을 보러 오시는 관객 및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예매하고 지금까지 기다려 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이에 기존 예매된 티켓은 2021년 7월 2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예매수수료 및 배송비 포함 100%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예매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1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1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CLC 권은빈, ‘멀푸봄’에서 봄을 맞다

  • [종합]나훈아 부산 공연, 비판 속 제동 걸렸다

  • ‘돌싱포맨’ 서장훈부터 임원희까지…돌싱들이 듣기 싫은 말 1위는?

  • 신대철 ‘콘서트 강행’ 나훈아 비판 “후배들은 몇십 명 공연도 취소”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