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딸 로아와 전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선물 예고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가 아빠 이동건을 위한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JTBC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는 조윤희는 딸 로아와 함께 블루베리 농장을 찾아간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조윤희는 "거기서 딴 블루베리로 케이크를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조윤희가 말한 케이크의 주인공은 전남편 이동건이었다.


조윤희의 발언에 김나영은 "외국 같다. 헐리우드"라고 말하고, 김현숙은 "신여성"이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내가 키운다'에 출연 중인 조윤희는 앞서 전남편과 딸 로아가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또한 그는 이동건과 로아가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고, 친밀감을 이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전했다.

당시 조윤희는 "어떤 집들은 단어조차 꺼내기 부담스러워하는 집도 있는데 로아에게 그러고 싶지 않다. 아빠에 대한 내 감정을 아이에게 전달하고 싶지 않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배우 조윤희는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탤런트 이동건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로하 1명을 자녀로 뒀으나 이혼했다.
이은혜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