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아들 우주 근황 공개…대학 진학-군대 입대 소식 후 모습?

개그우먼 조혜련이 아들 우주의 근황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아들 김우주 군의 학력과 과거 축구 선수 경력 등이 재조명되고 있다.

올해 나이 52세인 개그맨 조혜련은 과거 전남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딸 윤아와 아들 우주를 자녀로 뒀으나 이혼했다.

이혼 이후 조혜련은 홀로 두 아이들을 양육했고, 2014년에는 현재의 남편과 재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2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하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다.


조혜련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자녀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그의 딸은 명문 고등학교를 자퇴한 뒤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고 현재는 대학교 편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6월에는 아들 우주가 군대에 갔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조혜련 아들 우주는 과거 골키퍼로 활동하며 축구선수를 꿈꿨으나 포기했다. 이후 그는 필리핀 국제학교 등에 입학하며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 그는 3개월 만에 검정고시로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졸업, 대학교에 진학했다.


평소 게임을 좋아하던 조혜련 아들 우주는 게임 관련 학과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게 된 조혜련 아들 우주가 어떤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은혜 [email protected]

댓글 1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1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간 떨어지는 동거’ 이혜리-김도완의 애인 질투 작전, 과연 잘 먹힐까?…“뭐야 저 분위기는?” (2)

  • "놀랍고 감동이었다"…송민호, 임수정 위해 직접 그린 그림 공개

  • 조혜련, 아들 우주 근황 공개…대학 진학-군대 입대 소식 후 모습?

  • '박성광 전 매니저' 임송, 잦은 방송 출연에 악플 쇄도…"사업 홍보인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