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경규’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결혼식 촬영 공개할 것”

‘찐경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찐경규’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결혼식을 놓고 촬영 약속을 했다.

4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찐경규’에서 이경규가 13,000명의 시청자들과 함께 라이브 토크를 통해 실시간 소통했던 현장이 공개된다. ‘버럭’ 이경규의 촬영 중 현실 극대노 순간부터 전매특허인 ‘눕방’, 반전의 댄스 삼매경에 이르기까지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영상들을 통해 이경규의 ‘찐 면모’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경규는 라이브에서도 모르모트PD와의 쉬지 않는 티키타카로 숨길 수 없는 톰과 제리 케미를 뽐낸 것은 물론, 소통은 힘들다며 투덜거리면서도 시청자들의 채팅 하나하나에 친절히 응답하는 ‘츤데레’ 매력으로 웃음을 전했다는 전언이다.

이 날 이경규는 ‘찐 시청자의 눈’이라는 주제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서, 앞으로 ‘찐경규’가 나아갈 길에 대한 청사진까지 함께 그려나갔다. 라이브 토크에 접속한 시청자가 “소통은 고통이라면서요”라며 과거 발언을 되짚자 이경규는 “소통은 아니고 여러분이 잠시 들렸다 가는 것”이라며 빛의 속도로 태세전환을 하며 시작부터 폭소를 유발한다. 소통도 ‘손절’하겠다고 밝힌 것과 달리 이경규는 안구 돌리기와 당일 신은 양말 공개까지 시청자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뭐든지 들어주는 저세상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소통왕’에 등극했다고. 특히 이경규는 시청자들의 열띤 성원에 응답하듯 딸 이예림의 결혼식도 촬영해달라는 요청에 “촬영해야죠. ‘찐경규’ 팀만 들어오게 해서”라고 흔쾌히 수락해 프로그램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기도.

게스트와 함께하는 술자리에서 마음을 열고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취중찐담’, 일상 속 화가 나는 상황을 경험하는 ‘앵그리 시리즈’ 등 화제를 모았던 ‘찐경규’ 인기 코너 속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들도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특히 취중찐담 촬영 중 흥에 겨운 이경규가 ‘돌아와요 부산항에’를 열창하고, 정체불명의 연체동물 춤까지 선보여 게스트 탁재훈이 충격을 금치 못하는 영상이 공개되자 이경규 본인도 “편집할 만하다”라며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해 폭소를 유발했다고. 또 이경규는 딸과 후배를 향한 애정과 관심 담긴 명언 대잔치로 화제를 모았던 이예림, 장도연과의 취중찐담 에피소드에 대한 솔직 후기를 전한 데 이어, 강형욱과의 취중찐담도 재밌었다며 게스트보다 자신의 반려견 ‘두치’의 뛰어난 연기력을 칭찬해 숨길 수 없는 ‘개사랑’을 드러낸다. 더욱이 ‘눕방 원조’답게 이경규는 촬영 막간 쉬는 시간을 100% 활용, 촬영장 어디서든 꿀잠에 빠지는 모습을 공개하더니, ‘앵그리 시리즈’ 당시 영상들도 확인하다가 실제로 화가 머리끝까지 났었던 장면이 있으나 다행히 공개되지 않았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약 1년간 ‘찐경규’를 시청해오며 ‘이경규 잘알’이 된 시청자들이 라이브 채팅을 통해 이경규의 생각을 간파하고, 역으로 놀리기도 하는 티키타카 케미도 펼쳐져 웃음샘을 자극한다. 이경규가 길어지는 라이브에 잠깐 시계를 확인하자 시청자들은 “지금 시계 보셨다”라며 퇴근을 원하는 시그널을 단박에 알아채 이경규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또 “공황장애캠프 에피소드에 이어 헬리코박터균 캠프를 기획하고 있다”는 이경규에 시청자들은 “비수면 내시경도 가능하냐”, “위장 공개하면 장기 자랑” 등 폭소 유발 댓글들을 쏟아내 재미를 더한다.

이경규와 모르모트PD가 앞으로 ‘찐경규’에서 펼쳐보일 새로운 시도들도 소개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섭외부터 발로 뛰는 이경규는 ‘라면 장인’답게 라면 공장을 소개하고 싶다는 포부부터 제작진을 경악하게 만든 양계장 소개 기획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의견을 듣기도. 또 이경규는 “최민식 배우가 영화 개봉하면 출연하기로 했다”며 기대를 모으더니, 배우 한석규와 고현정, ‘유느님’ 유재석, 김구라 등 특급 게스트들의 출연도 가능하다며 엄청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더욱이 그는 홍콩 영화배우 주성치까지 섭외를 시도했다고 밝혀 남다른 열정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BTS도 가능하죠”라며 모르모트PD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든 이경규의 섭외력에 대한 진실은 오는 4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에피소드를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예능 대부’ 이경규의 파란만장 디지털 예능 도전기를 담은 ‘찐경규’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