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예약]‘국민 영수증’ 양치승 헉!, 월 임대료 얼마길래?

‘국민 영수증’ 박영진이 ‘왕년의 스승’ 양치승의 이력을 폭로한다.

오늘(24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3회에서는 헬스장 관장이자 트레이너인 양치승의 영수증을 분석하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양치승은 “헬스장 임대료가 부담된다. 한 층만이라도 임대료를 안 내는 나만의 헬스장을 갖고 싶다”며 영수증을 공개한다. 특히 그는 “월 임대료가 어떻게 되느냐?”라는 질문에 “관리비를 빼고 2000만원이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후 양치승은 헬스 트레이너로서 빡빡한 식단을 제시하면서도 실제 자신은 기름진 음식을 먹는다고 밝혀 3MC를 경악에 빠뜨린다. 이를 듣고 있던 송은이가 “한 명이 앉아있지만 두 명과 이야기하는 느낌이다”라며 혼란스러워했을 정도.

무엇보다 과거 양치승에게 헬스 트레이닝을 받은 적이 있는 ‘왕년의 제자’ 박영진은 스승의 식단을 신랄하게 저격하는가 하면, “대회 출신이 아니다”, “무허가 느낌”이라고 폭로해 스튜디오에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양치승과 박영진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는 오늘(24일) 밤 9시 1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되는 ‘국민 영수증’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넷플릭스,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 영수증’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식스센스2’ 안보현, 무인도 질문 미주 선택 “보호 심리 일으켜”

  • “10월의 신부 된다”…배우 이연두, 1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

  •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김선호, 친구 ‘선’ 넘을까

  •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엔딩장인 장면 3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