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박은석, 의식 되찾았다…이지아, 한지현 친딸 알게 돼

‘펜트하우스3’ 박은석이 의식을 되찾았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는 박은석이 드디어 의식을 되찾음과 동시에 이지아가 한지현이 친딸이라는 사실을 알게됐다.

이날 경찰의 연락을 받은 배로나(김현수)와 심수련(이지아)는 오윤희(유진)이 죽기직전까지 차고 있던 시계를 전해받았다.

고장난 시계를 복구하게 된 심수련은 시계에 녹음된 음성을 듣게된다. 음성에는 오윤희가 “도와주세요. 언니, 수련 언니 내말 들려? 언니 딸 살아있어. 친딸 살아있다고. 석경(한지현)이가 언니 친딸이야. 석경이가 설아 쌍둥이라고”라고 저장돼있었다.

이를 들은 심수련은 “석경이가 내딸이라고?”라며 충격에 빠졌다.

한편 기도원에서 눈을 뜬 주석경은 기도원 아이들에게 집단 구타를 당하게 된다.

로건리(박은석)을 치료하던 하윤철(윤종훈)은 외부에서 반입해 온 약물을 그에게 주사하게 된다. 하윤철은 “꼭 깨어나야 돼. 내가 당신, 반드시 살릴거야”라고 말했고 이때 로건리의 손가락이 움직였다.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눈을 뜬 로건리는 “수련 씨 좀 데려와줘요”라고 말했고 이를 천서진(김소연)이 보게됐다.

한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반전 뒤태’ 제니, SNS에 근황 공개

  • [공식]‘쇼미더머니10’ 그레이-송민호 뜬다

  • ‘식스센스2’ 전소민 “하석진과 드라마서 1일 1키스 했다”

  • ‘펜트하우스3’ 박은석, 생존 어떤 변수 될까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