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아니지?”…린가드, 韓 ‘오징어게임’ 시청 인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제시 린가드가 ‘오징어게임’ 시청을 인증했다.

린가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말없이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한 장면이 담겨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로, 한국 드라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1위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다. 미국 외에도 한국, 홍콩, 쿠웨이트, 말레이시아, 모로코, 오만, 필리핀, 카타르,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아랍 에미리트, 베트남 등의 국가에서 1위를 했다. 린가드가 위치한 영국에서는 2위를 기록했다. 이에 유행에 민감한 린가드도 동참한 것.

린가드의 시청 소식에 누리꾼들은 “황가드도 보는 오징어게임” “린가드가 저걸 왜 봐(웃음)” “합성인 줄 알았는데 진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린가드는 지난 19일(한국시간) 맨유와 웨스트햄의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 교체 투입돼 후반 44분 극적인 역전 골로 2-1 승리를 이끌었다.

<김영웅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토트넘 선배 “케인 없을 때가 더 좋았다” 비판

  • 김진, 추석장사씨름대회 백두장사 등극

  • ‘와카남’ 은가은, 깜짝 성형 고백 “눈 빼고 다 내 거 아니야”

  • ‘리더의 하루’ 김새롬, 지석진 패션에 기겁 “메뚜기에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