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이혜영, 친구 엄마 100억 잭팟?

‘이십세기 힛트쏭’이 끈적한 ‘힛트쏭’ 때문에 ‘심의 위기’(?)에 처한다.

9일 오후 8시 방송하는 KBS조이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끈적한 여름 화끈하게 달궈줄 힛트쏭’을 주제로, 후텁지근한 한여름 밤을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이열치열’을 선사할 예정이다.

‘끈적한 힛트쏭’ 특집답게 90년대를 뜨겁게 달궈준 대표 아티스트들이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연이어 공개되는 원조 ‘섹시 스타’들의 거침없는 퍼포먼스에 ‘힛트쏭’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 MC 김희철과 김민아도 붉어진 두 볼을 숨길 수가 없었다는 후문이다.

‘힛트쏭’ 차트를 맹폭격한 주인공의 정체도 빼놓지 않아야 할 관전 포인트다. MC 김희철의 학창시절, 절대 이 가수의 노래를 따라 부르지 말라는 어머님의 엄포를 부른 ‘독보적 섹시 스타’는 과연 누구일지 벌써부터 비상한 궁금증이 모인다.

이밖에도 ‘100억원 잭팟’ 터진 절친의 어머니 덕분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이혜영, ‘아침마당’을 뒤집어 놓은 박진영과 비의 합동 퍼포먼스, 안젤리나 졸리와 제시카 알바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9위에 올랐던 ‘리즈 시절’ 이효리 등 가요계 비하인드 스토리들도 ‘힛트쏭’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힛트쏭’이 마련한 ‘등골 오싹해지는 전설의 가요 괴담’이 안방을 찾는다. 서태지와 아이들과 장나라의 ‘힛트쏭’에 섞여 있는 오싹한 목소리와 메시지부터, 이승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의문의 여인과 20년 만에 밝혀진 진짜 정체까지 듣기만 해도 모골이 송연해지는 ‘가요 괴담’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KBS조이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이주영, 악플러 일침 후 “당사자에 욕설 삼가달라”

  • 세븐틴, K팝 아티스트 첫 美 그래미 뮤지엄 인터뷰

  • ‘펜트하우스3’ 온주완, 박은석 배신하고 김소연 손잡았다

  • ‘놀면 뭐하니?’ 유재석, YOO니버스 100회의 재발견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