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예비 신랑, 이상해♥김영임 부부 아들

오는 9월 결혼을 발표한 가수 겸 배우 김윤지(33·NS윤지)의 신랑은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6일 더팩트는 “김윤지의 예비신랑은 사업가 최 모(38)씨로 원로 코미디언 이상해(본명 최영근)-국악인 김영임의 아들”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윤지와 최씨 양가 부모는 오랜 지인 사이로 워낙 막역해 부모들끼리 상견례를 언급할 필요가 없을 정도라고. 심지어 김윤지가 가수 활동 시 사용한 예명 ‘NS윤지’의 ‘NS’는 예비 시어머니 김영임이 도올 김용옥 선생에게 소개해 ‘새 혼(New Spirit)’이란 예명을 받게 해줬다고 더팩트는 밝혔다.

김윤지는 지난달 28일 자신의 SNS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면서 예비신랑에 대해 ‘성실하고 배려심 많은 사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친했기에 연인이 될 줄 몰랐는데 운명 같고 신기하다”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1년 전부터이며, 9월 넷째주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윤지는 2009년 싱글 ‘머리 아파’로 데뷔했으며 2017년 배우로 변신, 드라마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마인’에도 얼굴을 비췄다.

<강주일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中매체]“김민재, 이적료 600만 유로 포르투행”

  • ‘김부선 스캔들’ 공세에 이재명 “바지 한번 더 내릴까요” 역공

  • 이효리♥ 이상순 “2014. 코펜하겐” 추억 SNS

  • 배우 김종만, ‘벨라지오 분수’와 탱고를 추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