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선발-케인 벤치’ 토트넘, 울브스전 선발 라인업 공개

토트넘이 울버햄튼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22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잉글랜드 울버핸트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울버햄튼과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최전방 공격수로는 손흥민, 2선은 스티븐 베르흐바인-델레 알리-루카스 모우라, 3선은 올리버 스킵-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수비는 세르히오 레길론-에릭 다이어-다빈손 산체스-자펫 탕강가, 골키퍼로는 위고 요리스가 출격한다.

토트넘은 지난 개막 라운드에서 손흥민(30)의 득점을 앞세워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를 꺾었다. 다만, 주중 파수스 드 페헤이라와의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에서 0-1로 패배했다. 당시 다수의 1군 선수가 제외되며 유망주들이 스쿼드를 채웠다. 또 새로 영입된 크리스티안 로메로(23), 브리안 힐(20), 피에르루이지 골리니(26)가 선발로 나섰지만 원정길에서 승리를 얻지 못했다.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 감독은 지난 개막 라운드에 이어 리그 2연승에 도전한다. 더욱이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기 전 이끌었던 울버햄튼과의 만남이기에 어떤 경기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홈팀 울버햄튼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공격은 아다마 트라오레-라울 히메네스-프란시스코 트링캉, 미드필더는 페르난도 마르사우-주앙 무티뉴-후벤 네베스-넬손 세메두, 수비는 로망 사이스-코너 코디-막스 킬먼, 골키퍼는 주제 사가 출격한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포체티노, 메시 데뷔전 언급…“30일 랭스전 기대해”

  • ‘9번은 MOTM-10번은 KOTM’…맨시티, 새로운 공격 조합?

  • ‘집사부일체’ 안산·김제덕, 핑크빛 분위기?

  • ‘6년 열애’ 세븐·이다해 ‘전참시’ 뜬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