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트라이비&신사동 호랭이 뜬다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가 돈으로 효도한 스타들에대해 알아본다.

오늘(30일) 방송에서는 ‘성공의완성은 효도? 돈으로 효도한 스타 BEST 14’라는 주제를 가지고 억소리나는 효도 플렉스를 한 스타들에 대해 분석한다. 오늘의커버모델에는 슈퍼신인 트라이비의 미레와 송선이 출연, 이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소속사 대표이자 제작자인 신사동 호랭이까지 출격해 눈길을 끈다.

신사동 호랭이는 “(트라이비가) 데뷔한지 100일정도 됐다. 더 많이 알리고자” 출연했다며 ‘TMINEWS’ 출연 이유를 밝혔으나 소속 가수보다 방송 분량을 더 욕심 내는 등 웃음을 안긴다고. 그 뿐 아니라 멤버들의 데뷔 전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하며 거침없는 폭로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부모님께 펜션을 선물해 해외 유명 뉴스에도 보도된 스타와 성공한 후 어릴 적 힘든 형편으로 어쩔 수 없이 이사를 해야 했던 동네의 제일 좋은 아파트를 부모님께 선물한스타, 부모님을 위해 직접 음식점을 차려드리며 효도 플렉스를 한 스타 등에 대해 소개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효도 플렉스 차트를 총망라하는 연예인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NEWS’는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구독하기
  • ‘6시 내고향’ 신성 “장모님한테 사랑 받는 사위가 되고 싶다”

  • ‘만취 여성 성폭행 시도’ 드라마 조연출 체포

  • ‘다시 인생, 죽기 전에 꼭 한번’ 김태균, 은퇴 후 첫 여름 만끽

  • 결국 이재영-다영 포기한 흥국생명, 쌍둥이 자매 미래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 영상